• 괌렌트카 실시간 예약하러가기
  • 하파다이 코리아 할인카드 신청하러가기
실시간 예약하러 가기 예약확인하러 가기

당연한 선택 아닐까요?

인기 1064 | 댓글 2 | 엄준걸 | 2016-09-26

작년에 한국투어렌트카를 이용한 후에 올해도 이용할려고 알아보다가 작년의 사무실 위치랑 다른 곳이어서 다른 업체인줄 알고 예약을 안할려다가 카톡으로 문의한후 같은 업체라는것을 확인 한 후에 예약을 했습니다.

여행은 9월17일 저녁비행기로 출발하여 24일 오후에오는 8일간의 일정이었습니다.

렌트는 9월18일 오전~20일 오전까지 2일과 9월 22일~24일 예약을 했습니다.

일정이 긴 관계로 앞의 일정에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머물기로 해서 게스트 하우스에도 픽업이 가능한지 확인했었는데, 픽업이 가능하다고 해서..처음에 놀랐습니다 ^^ 당연히 모든 직원분들 친절하십니다. 거기계신 한국직원분들 현지 직원분들 어느한분 예외없이 다 친절하십니다. ㅎㅎ ^^

도착하고 한국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교통법규와 가볼만한 곳들을 잘 얘기해주십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작년에 이미 렌트를 해서 몇일간 운전을 해서 간단하게 몇가지 확인만 했습니다. 차..머..모든 분들이 아시다시피 깨끗하고 상태 정말 좋았습니다. ^^ 2일을 잘 쓴후 반납후에 호텔로 이동해서 있는동안 차량이 없어서..걸어다니기 생각보다 힘들어서 22일부터 다시 렌트이나 급하게..카톡으로 21일 아침에 차량을 사용하실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렸습니다. 

다행히 가능했습니다. 카톡으로 물어봐도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당일 예약이 힘들것이라고 예상했었는데, 친절하게 너무 잘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21일 오후에 차량을 받은 후 피시아이를 방문할 예정이어서 얘기하다가 ~ 차모르 야시장을 가보라고 하시더라고요 저 같은경우는 더우면서 사람많은 곳을 피해서 안갈려고했으나 피시아이 가셨다가 4시30분쯤 가셔서 구경 하시고 꼬치사서 드시면 사람들 많아지기전에 나올수 있다고 하셔서 갔다가....정말 120% 만족했습니다.

아마 얘기안해주셨으면 방문을 안했을 건데, 방문해서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을 남기고 꼬치 사와서 정말 맛있게 햇반에 아이는 밥을 먹고 저희는 한잔했습니다 ^^ 다시 한번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22일날 아침과 오후에 비가오고 추웠었는데 다행히 21일날 당일 예약이 되어서 22일에 솔레다드 요새도 둘러보고 정말 좋았습니다. 와이프랑도 주말에 한국오고나서 그날은 정말 렌트한것이 "신의 한수"였다라고 얘기했습니다. ^^

저희는 괌가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여기서 꼭 렌트하라고 말을 합니다. ^^ 이번에 같이간 가족분도 여기서 렌트하시고 좋아하셨습니다. ^^

제가 많이 사용하진 않았지만 작년이랑 통틀어 8일을 사용해본 결과 장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ㅎ ^^

1. 모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2. 괌에 대략적인 지켜야할 운전수칙 잘 알려주십니다.

3. 명소들도 말씀하시면 추천해주십니다. ^^

4. 네비...네비에 대해서 할말 정말 많습니다. 한국의 네비 T맵 같은것이랑 비교하시면 나쁘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돌아다녀본 다른 나라중에서..정말 1등입니다. 최고의 네비입니다. 약어로 정리해두셔서 두 글자만 입력하시면 괌의 왠만한곳으 바로 다니실수 있습니다. 작년의 오키나와에서 사용한 네비보다 훨씬 편합니다~! 한국 T맵이랑 비교하지는 마세요! 한국네비는 정말 좋긴합니다. 그러나, 제가 써본 해외네비중에서는 정말 편합니다. 제공되는 맵 코드 단 2글자 치시면 왠만한곳 다 방문가능하십니다. ^^

5. 카시트도 깨끗하고 무료라서~ 감동입니다. ^^

6. 금번에는 공항에서 택시 서비스는 이용안했지만,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7. 차량 상태 : 정말 깨끗했습니다. 저도 제차를 깔끔하게 관리하지만, 그만큼 꺠끗합니다.

8. 단돈 $10이면 풀 보험 가입가능하십니다. 맘 졸이면서 운전하시는것보다는 풀 보험 추천드립니다. 보험이라는것이 아까울수 있지만 하루에 $10 때문에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실수 있습니다. 솔직히 몇년전에 제주도에 갔을때 제가 가입한 자동차 풀보험 가입하는것 보다 쌉니다. 제주도에서 저는 150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하고있습니다.


이래서 저는 당연히 내년에도 계획하고 있는 괌 여행에 한국투어렌트카를 이용할 예정이고 가시는 주변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작년보다 훨씬 잘 되셔서 독자적은 사무실도 운영하시는 것 보고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구나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제가 다른 렌트카는 이용해보지 않아서 정말 비교는 못드리겠지만, 왠만한 제주도 렌트카들 보다는 훨씬 친절하시고 제가 이용해본 오키나와 현지 렌트카들보다도 친절하셨습니다 ^^


쓰다보니 정말 장문으로 쓰게 되었는데, 저는 한국투어렌트카 영업사원이나 친인척은 아닙니다. ^^;; 정말 이번에 다시 이용하면서 어려움도 없었고 작년에 똑같이 친절함에 정말 좋았습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것이 틀리긴 하시겠지만, 저한테는 정말 좋은 업체이고 최고였습니다. 금번에 렌트카를 이용해서 갔다온 솔레다드 요새 풍경입니다. 렌트카 이용해서 정말 아이와 와이프와 같이 편한하게 괌의 좋은 풍경도 구경하고왔습니다.

다시 사진 보니깐 또 가고 싶어지네요 ^^

금번에 너무 감사했고요!!! 내년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번창하셔서 지금보다도 더 큰사무실로 이전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 좋은후기 이렇게 긴 글로 저희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정의 상품 문자로 발송하였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2016/09/29

안녕하세요~~ 과한 극찬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일을하면서 안면인식장애가 생긴듯... 오셨던분들이 찾아 주셔도 기억못할때가 많은데요... 저희사무실에 들어오시면서도 함박 웃음을짓고 오셔서... 오셨던분이란걸 알았는데도 다른분들과 다시 설명들으시고~ 또 좋았다하시니 힘이납니다. 네비도 한국내비와 차이점을 꼭 찝어주시고~ 저희는 미국내비를 한국어로~ 또 코드화해서 정말 획기적이다...생각했었지만 간혹 한국내비랑 비교하시고 컴플레인 하시는 분들이 계셨었는데요...그때는 좀 난감했었습니다.... 엄준걸님이 설명해 주신데로 한국내비와 비교하지 않으시면 괌에서의 저희 내비는 최고라 생각합니다. ㅎㅎ 바쁘실텐데요... 장문의 후기를~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다음에 뵐때에도 만족드릴수있도록 노력해서 웃으면서 뵙겠습니다. 엄준걸님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2016/09/29